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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닷넷 프로그래밍 정복: C#, 윈폼, ADO 김상형| 가메출판사
    Writer/Technical Book 2008. 11. 1.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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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닷넷 프로그래밍 정복: C#, 윈폼, ADO
    김상형| 가메출판사| 2008.04.10 | 1,264p | ISBN : 9788980782109
    평점  9.00 2 참여| 네티즌리뷰 2건도서관 소장정보 : 국립중앙도서관가격 35,000원 → 최저가 3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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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책 소개
    이 책은 개발 환경인 닷넷 플랫폼과 기본 개발 언어인 C#을 주로 다루고 있다. 닷넷 플랫폼의 구조와 철학을 철저하게 연구함으로써 개발 환경을 이해하고, 언어의 기본 문법을 익혀 닷넷 응용 프로그램 제작에 필요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필수적인 원폼 라이브러리와 데이터베이스 접속 러이브러리인 ADO.NET도 함께 다루었으며, 핵심적이고 간결한 400개의 예제를 수록하였다. 

    -닷넷의 기본 언어인 C#의 정교하고도 명쾌한 문법 체계 
    -화려한 그래픽 환경의 응용 프로그램 개발 라이브러리 윈폼 
    -고수준, 고성능 DB 접속 인터페이스 ADO.NET 
    -닷넷의 철학과 핵심 프레임워크 
    -핵심적이고 간결한 400개의 예제 [예스24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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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가 소개
    저자 | 김상형
    김상형

    저자 약력
    -경희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한메소프트 파피루스 개발팀
    -다울소프트 온라인 테스트 솔루션팀
    -CNX 아카데미(구 LPA) 전임 강사
    - WIN32 프로그래밍 사이트 운영

    저서 : Windows API 정복
    혼자 연구하는 C/C++

    프로젝트
    -한메 디지털 대백과 사전
    -NeoTest
    -국순당 메뉴 시스템 
    -우체국 ePost
    -삼성 블랙잭 Life Diary 등

    홈페이지 : www.winapi.co.kr [강컴닷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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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Chapter 01 닷넷
    1. 닷넷 소개
    2. 닷넷의 구조
    3. 개발 툴 설치

    Chapter 02 C# 언어
    1. C# 언어
    2. 닷넷 프로젝트
    3. 네임스페이스
    4. 기본적인 입출력
    5. 도움말

    Chapter 03 타입
    1. 값 타입
    2. 참조 타입
    3. 값과 참조
    4. 타입 변환

    Chapter 04 기본 문법
    1. 제어문
    2. 연산자

    Chapter 05 클래스
    1. 클래스 선언
    2. 클래스의 멤버

    Chapter 06 함수형 멤버
    1. 메서드
    2. 프로퍼티
    3. 연산자

    Chapter 07 클래스 상속
    1. 상속
    2. 재정의
    3. 추상 클래스

    Chapter 08 인터페이스
    1. 인터페이스
    2. 인터페이스 활용
    3. 메모리 관리

    Chapter 09 델리게이트
    1. 델리게이트
    2. 이벤트

    Chapter 10 닷넷 클래스
    1. 루트 클래스
    2. string
    3. 컬렉션
    4. 유틸리티 클래스

    Chapter 11 고급 문법
    1. 제네릭
    2. 예외 처리
    3. 기타 타입
    4. 어트리뷰트

    Chapter 12 C# 3.0
    1. 암묵적 타입
    2. 익명 타입
    3. 람다 표현식

    Chapter 13 LINQ
    1. 쿼리 표현식
    2. 고급 쿼리

    Chapter 14 어셈블리
    1. 어셈블리
    2. DLL
    3. 공유 어셈블리
    4. 프로빙

    Chapter 15 프로세스
    1. 멀티스레드
    2. 프로세스

    Chapter 16 폼
    1. 윈도우 프로그래밍
    2. 폼
    3. 유틸리티 클래스

    Chapter 17 이벤트
    1. 이벤트 핸들러
    2. 키보드
    3. 마우스
    4. 폼의 이벤트
    5. 타이머

    Chapter 18 출력
    1. GDI+
    2. 펜
    3. 브러시
    4. 그리기 메서드
    5. 텍스트 출력

    Chapter 19 이미지
    1. 이미지
    2. 이미지 고급
    3. 리소스
    4. 게임 실습

    Chapter 20 컨트롤
    1. 컨트롤 편집
    2. 옵션 선택
    3. 값 입력
    4. 목록의 선택

    Chapter 21 메뉴
    1. 메인 메뉴
    2. 컨텍스트 메뉴

    Chapter 22 대화상자
    1. 대화상자
    2. 공통 대화상자

    Chapter 23 고급 그래픽
    1. 좌표 변환
    2. 패스
    3. 패스의 활용

    Chapter 24 고급 컨트롤
    1. 고급 컨트롤
    2. 리스트 뷰
    3. 트리 뷰

    Chapter 25 창 배치
    1. 창 분할
    2. 툴바와 상태란

    Chapter 26 파일 입출력
    1. 파일 입출력
    2. 파일 관리
    3. 정보의 저장

    Chapter 27 인쇄
    1. 인쇄 관련 클래스
    2. 인쇄

    Chapter 28 클립보드
    1. 클립보드
    2. 드래그 & 드롭

    Chapter 29 테이블
    1. ADO.NET
    2. 테이블
    3. 테이블 편집

    Chapter 30 데이터 집합
    1. 데이터 집합
    2. 데이터 뷰

    Chapter 31 연결과 명령
    1. 연결
    2. SQL 명령

    Chapter 32 어댑터
    1. 어댑터
    2. 데이터 집합 관리
    3. LINQ 활용

    Chapter 33 마법사
    1. 데이터 소스 구성 마법사
    2. 마법사의 코드
    3. 타입드 데이터 집합

    Chapter 34 데이터 집합 디자이너
    1. 테이블 어댑터 구성 마법사
    2. 쿼리 작성
    3. 관계
    4. 데이터 집합 확장

    Chapter 35 ADO.NET 실습
    1. 다른 공급자에 연결
    2. 데이터베이스 실습

    Appendix 찾아보기

    [알라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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