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elease FUP list 문서
    Writer/Project-1 2023. 3. 14. 14:24
    반응형

    Release FUP list"는 출시(FUP) 후 유지보수 계획을 정리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또는 제조업체에서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제품을 출시한 후, 그 제품의 유지보수 계획을 작성하는데 사용됩니다. 이 문서는 제품의 출시일, 버전 정보, 유지보수 기간, 보안 업데이트 계획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보통 Release FUP list는 제품의 고객 지원 계획을 포함하며, 제품 출시 후 어떤 유형의 지원을 제공할 것인지, 이를 위해 어떤 인프라를 구축할 것인지 등을 기술합니다. 이 문서는 제품 출시 전부터 작성될 수도 있으며, 출시 후 유지보수 계획이 필요한 시점에 작성될 수도 있습니다.

    Release FUP list는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참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제품의 유지보수 계획을 미리 파악하고, 제품이 사용 가능한 기간 동안에 어떤 유형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Release FUP list"는 출시(FUP) 후 유지보수 계획을 정리한 문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Release FUP list"는 보통 출시(FUP)된 버전 이후에 유지보수를 위해 수행해야 할 작업들을 정리한 문서를 말합니다. 이 문서에는 버그 수정, 기능 추가, 보안 강화 등의 작업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작업들의 우선순위와 수행 시간 등도 함께 정리합니다.

    "Release FUP list"를 작성함으로써 유지보수 작업을 계획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유지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개발팀과 운영팀 간의 의사소통도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Release FUP list"는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출시(FUP) 이후 유지보수를 계획하는 데에 중요한 문서이며,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유지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Writer > Project-1'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P.NET 2.0 Website Programming  (3) 2009.07.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