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법: |
|
devenv [solutionfile | projectfile | anyfile.ext] [switches] |
|
|
devenv의 첫째 인수는 일반적으로 솔루션 파일 또는 프로젝트 파일입니다. |
다른 파일을 첫째 인수로 사용하면 편집기에서 해당 파일이 |
자동으로 열립니다. 프로젝트 파일을 입력하면 IDE는 |
프로젝트 파일의 부모 디렉터리에서 프로젝트 파일과 |
기본 이름이 같은 .sln 파일을 찾습니다. 그러한 .sln 파일이 없으면 |
IDE는 프로젝트를 참조하는 단일 .sln 파일을 찾습니다. |
단일 .sln 파일도 없으면 IDE는 프로젝트 파일과 기본 이름이 같은 기본 .sln |
파일 이름을 사용하여 저장되지 않은 솔루션을 만듭니다. |
|
|
명령줄 빌드: |
|
devenv solutionfile.sln /build [ solutionconfig ] [ /project projectnameorfile [ /projectconfig name ] ] |
사용 가능한 명령줄 스위치: |
|
|
/Build |
지정한 솔루션 구성으로 솔루션이나 프로젝트를 |
|
빌드합니다. "Debug"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여러 플랫폼을 |
|
사용할 수 있으면 구성 이름에 플랫폼 이름을 명시하고 |
|
따옴표로 묶어야 합니다(예: "Debug|Win32"). |
/Clean |
빌드 출력을 삭제합니다. |
/Command |
IDE를 시작하고 명령을 실행합니다. |
/Deploy |
지정한 빌드 구성을 빌드하여 배포합니다. |
/Edit |
이 응용 프로그램의 실행 중인 인스턴스에서 지정한 파일을 엽니다. |
|
실행 중인 인스턴스가 없으면 간단한 창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새 |
|
인스턴스를 시작합니다. |
/LCID |
IDE에서 UI에 대한 기본 언어를 설정합니다. |
/Log |
문제 해결을 위해 IDE 동작을 지정한 파일에 로깅합니다. |
/NoVSIP |
VSIP 테스트용 VSIP 개발자 라이선스 키를 사용할 수 없게 합니다. |
/Out |
빌드 로그를 지정한 파일에 추가합니다. |
/Project |
빌드, 정리 또는 배포할 프로젝트를 지정합니다. |
|
/Build, /Rebuild, /Clean 또는 /Deploy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
/ProjectConfig |
솔루션 구성에 지정된 프로젝트 구성을 |
|
재정의합니다. "Debug"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여러 플랫폼을 |
|
사용할 수 있으면 구성 이름에 플랫폼 이름을 명시하고 |
|
따옴표로 묶어야 합니다(예: "Debug|Win32"). |
|
/Project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
/Rebuild |
지정한 구성으로 솔루션이나 프로젝트를 |
|
정리하고 빌드합니다. |
/ResetAddin |
지정된 추가 기능과 연결된 명령 및 명령 UI를 제거합니다. |
/ResetSettings |
IDE의 기본 설정을 복원합니다. 필요한 경우 사용자가 지정한 |
|
VSSettings 파일로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ResetSkipPkgs |
VSPackages에 추가된 모든 SkipLoading 태그를 지웁니다. |
/Run |
지정한 솔루션을 컴파일하고 실행합니다. |
/RunExit |
지정한 솔루션을 컴파일하고 실행한 다음 IDE를 닫습니다. |
/SafeMode |
최소 창을 로드하는 안전 모드에서 IDE를 시작합니다. |
/Upgrade |
프로젝트 또는 솔루션과 그 안에 포함된 모든 프로젝트를 업그레이드합니다. |
|
이러한 파일의 백업은 적절히 만들어집니다. |
|
백업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isual Studio 변환 마법사' |
|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
|
|
제품별 스위치: |
|
|
/debugexe |
지정한 실행 파일을 디버깅하도록 엽니다. |
|
명령줄의 나머지가 이 실행 파일에 인수로 전달됩니다. |
/diff |
두 파일을 비교합니다. 4개의 매개 변수가 필요합니다. |
|
SourceFile, TargetFile, SourceDisplayName(선택 사항), |
|
TargetDisplayName(선택 사항) |
/TfsLink |
팀 탐색기를 열고 입력한 아티팩트 URI에 대해 |
|
뷰어를 시작합니다(등록된 경우). |
/useenv |
VC++ 빌드에 IDE 경로 대신 |
|
PATH, INCLUDE, LIBPATH 및 LIB 환경 변수를 사용합니다. |
|
|
명령줄에서 디버거를 연결하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
|
VsJITDebugger.exe -p <pid> |